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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YSTEM/부자마인드

온라인마케팅 대행사 방법

by 플두시 2023. 2. 9.

온라인마케팅 대행회사 창업 아이디어

어떠한 사업을 하는지 알려야 영업기회가 있다.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근본 구조를 파헤쳐 보자

섬네일
블로그를 통한 온라인마케팅 대행사

사업의 방식

business, 즉 사업은 제품과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금전적 이익을 얻는 일련의 행위이다.

마케팅관점에서 보자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거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과 서비스를 갖추어 놓고

노출과 전환을 통해 재구매를 일으키는 연속적인 과정이다.

즉 노출과 전환, 만족도를 통한 재구매의 관점에서 살펴볼 예정이다.

 

 

노출

'여기 이런 좋은 서비스나 제품이 있습니다.'

당신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혹은 당신이 가지고 싶은 이것은 당신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등등.

 

충분한 노출은 내가 목표로 한 고객에게 나의 제품을 알릴 수 있다. 

더 전문적으로는 고객을 세분화해서 특정고객을 타게팅하고 포지셔닝하는 단계까지 들어간다.

온라인 마케팅에서는 키워드를 통한 광고나 검색페이지 상단에 노출시켜 노출을 극대화하는 전략이 있다.

세그멘테이션과 타겟팅을 잘할수록 노출이 더욱 효율적이 될 것이다.

 

전환

나의 서비스나 상품이 특정 고객에게 노출이 되었다. 어렵게 나의 상품이나 서비스가 노출되었다면

구매가 일어나야 매출이 발생한다.

고객을 '설득' 시켜야 한다. 

설득하는 글쓰기를 공부해야 하는 이유이다.

도서관과 인터넷 도처에 널려있는 설득전략에 관한 다양한 글을 공부하라.

 

재구매

제품을 구입한 이후 '만족'의 단계로 가야 한다.

만족이란 무엇인가.

만족은 소비자의 기대감 이상의 무엇을 제공하면 된다.

기대감은 가격으로 형성될 수 있고, 가치로 형성될 수 있다.

낮은 가격 대비 적정한 품질, 적정한 가격 대비 높은 품질이다.

 

결국은 만족을 통해 재구매 혹은 구전효과로 이어져 매출이 늘어난다.

 

온라인 마케팅 회사를 창업하기 위해

세상에는 다양한 이유로 제품의 노출조차 하지 못하는 많은 사업체가 있다. 

변호사, 의사, 회계사, 건축사를 위시한 전문직부터 작은 영세한 자영업자까지

고객의 풀은 다양하다.

온라인마케팅의 무기만 있다면 바로 홍보를 시작할 수 있다.

 

해야 할 단계들을 알아보자.

 

0. 노출, 설득, 만족 각 단계를 충족시키는 공부

1. 마케팅회사의 포트폴리오 작성

2.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한 기본제안서 작성

3. 고객사의 문제점을 분석하여 기본제안서에 추가

4. 꾸준한 글쓰기를 통한 노출 확보

5. 설득하는 글쓰기 발행

 

2부에서 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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